영화소개 / / 2022. 11. 17. 23:23

폴링 포 크리스마스(Falling for Christmas, 2022)

반응형

출처 : 다음 영화

1. 크리스마스 느낌이 가득한 영화

   ▣장르 : 로맨스 코미디

   ▣감독 : 자닌 데미안

   ▣출시일 : 20221110

   ▣런타임 : 1시간 33

   ▣출연배우 : 제이크 러셀(코드 오버스트리트), 시에라 벨몬트(린제이 로한), 보르가드 벨몬트(잭 와그너), 타드(조지 영)

 

오늘 영화는 넷플릭스의 새로운 크리스마스 영화로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과 코드 오버스트리트(Chord Overstreet))주연의 폴링 포 크리스마스(Falling for Christmas, 2022).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10년 만에 처음으로 대형 스크린 역할을 맡은 작품으로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풍기는 로맨스 코미디 영화다. 감독 자닌 데미안(Janeen Damian)의 데뷔작이기도 한 이 영화는 스키 여행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철없는 유명 호텔의 상속녀가 아내와 사별 후 힘든 상황에 놓인 남자와 딸의 보호를 받으며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게 된다는 내용의 영화로 크리스마스의 따듯함과 달달함이 느껴지는 작품이기도 하다. 특히 이 작품은 멋진 촬영지가 유명하기도 한데, 영화 시간 내내 아름다운 도시와 설산을 감상할 수 있는 점 또한 이 영화의 좋은 점이라고 할 수 있다. 다시 돌아온 린제이 로한의 매력적 에너지와 연말 성탄절 분위기를 물씬 느껴보고 싶다면 (폴링 포 크리스마스)를 보시길 바란다. 이 영화의 평점은 다음 영화 6.6, 로튼 토마토 신선도 57%, 관객 점수 65%, IMDB 5.7점이다.

2. 줄거리 : 그들의 새로운 추억이 시작된다.

제이크 러셀은 작은 리조트의 주인이다. 제이크는 수십 년의 추억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성실한 아버지이지만 신식 건물과 신식 시설을 찾는 사람들은 제이크의 리조트를 찾지 않았고 제이크는 리조트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어느 날 제이크는 거대한 벨몬트 리조트의 대표를 찾아가 투자를 요청하지만 거절당하고 만다. 시에라는 벨몬트 리조트의 유일한 상속녀로 부족함이 없는 삶 속에서 응석받이로 자란 공주다. 그녀의 남자 친구 타드는 유명한 인플루언서로 시에라와의 여행을 위해 준비해둔 곳으로 둘만의 스키 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시에라는 설산 꼭대기에서 프러포즈를 받던 중 절벽 아래로 추락하는 사고를 당하게 되고, 손님은 안내하던 노스 스타 리조트의 주인인 제이크가 그녀를 발견하게 된다.

병원으로 옮겨진 시에라. 그녀의 신원을 확인하려 하지만 자신의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하는 상황이 돼버린다.. 갈 곳도, 자신이 누군지도 모르는 시에라는 급한 대로 제이크의 리조트를 임시 거처로 이용하게 되고, 그곳에서 만난 시에라의 딸 애비는 시에라에게 세라라는 이름을 지어준다. 시에라는 노스 리조트에서 평생 해보지 못한 일들을 경험하게 된다. 침대를 정리하고 세탁기를 돌리고 막힌 변기도 뚫으며 점점 자신의 생활에 익숙해져 간다. 시에라와 제이크의 딸 애비는 어머니가 일찍 돌아가셨다는 공통점이 있었고, 그녀들은 항상 엄마가 그립다.

이제 시에라는 자신의 침대를 정리하고 케이크도 만들며 세탁기를 돌리는데도 문제가 없다. 스키를 타지 못했던 시에라는 제이크에게 스키를 배우며 제이크에 대한 감정을 키워 나간다. 하지만 노스 스타 리조트가 심각한 경영난을 겪고 있고, 이번이 노스 스타에서 보내는 마지막 크리스마스가 될 거라는 말을 듣게 된 시에라는 30년 동안 노스 스타를 이용한 고객들을 상대로 리조트를 살리기 위한 모금행사를 계획하게 된다. 제이크는 노스 스타에 많은 추억을 가지고 있고, 그런 추억들을 사랑한다. 아내와의 좋았던 기억으로 괴로운 제이크는 시에라와 또 다른 추억을 만든다는 것이 불안하기만 하다. 크리스마스이브날 초대를 받고 모여든 고객들에게 제이크는 노스 스타의 어려움을 말하여 하지만, 노스 스타에 좋은 추억들을 가지고 있던 사람들은 먼저 나서며 도움을 준다. 지역의 보조금과 지원금까지 덤으로 말이다. 특별한 손님으로 제이크의 소개를 받던 시에라 앞에 아버지 보르가드와 남자 친구 타드가 나타난다. 자신이 약혼했다는 것을 알게 된 시에라. 시에라의 기억을 서서히 돌아오기 시작하고 제이크는 절망한다. 고맙다는 말을 남기며 시에라는 떠나가고 제이크는 남았다. 부유한 자신의 모습으로 돌아왔지만 시에라는 제이크와 함께한 시간들이 자꾸만 떠오른다. 단순하게 입고, 소박하게 먹고, 그리고 무엇보다도 제이크가 있는 그곳이 그리운 모양이다. 소원 트리에 자신의 소원 대신 아빠에게 사랑하는 사람을 찾아달라고 소원을 빌었던 애비는 시에라에게 좋아한다는 말을 직접 전하러 가지고 제안하게 되고 두 사람은 마차를 타고 시에라를 찾아간다. 자신만의 길을 찾고 싶은 시에라는 약혼반지를 타드에게 돌려준다. 한편, 시에라 벨몬트가 묵은 곳으로 유명해진 노스 스타는 예약 전화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시에라와 제이크는 서로의 마음을 알아보며 영화를 마무리된다.

「마지막 앤딩에서의 NG 장면은 또 하나의 웃음 포인트」

3. 폴링 포 크리스마스(Falling for Christmas)의 해외반응

(달콤한 크리스마스 영화이며 린제이가 행복하게 돌아온 것을 보게 되어 기쁘다)

(영화가 진부하지만 린제이의 사랑스러운 휴가 영화를 보는 것 같아 좋다)

(풍경은 아슬아슬했고 아주 좋은 휴가 영화이다)

(놀라운 휴일 영화다)

(사랑스럽고 가족의 즐거움과 여주인공의 연기가 훌륭하다)

(큰 기대를 한 영화였지만 대본만큼 영화는 기대 이하였다)

(내용이 새롭지는 않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으로 유머러스하고 진심 어린 순간들이 많이 들어 있었다)

(오래된 학교의 매력을 가진 정말 좋은 크리스마스 영화였다. )

(매우 달콤하고 재미있는 영화였으며, 린제이가 건강하고 행복해 보여 매우 기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